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리뷰]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사용 후기_실제 구매 후기
    아무거나 2020. 2. 11. 12:37

    안녕하세요~ 맹짠구입니다.


    오늘은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사용후기인데요.

    사실 제가 이걸 구매한건 좀 오래됐고... 두 통을 구매하고 아직 한통의 1/3밖에 못썼다는 사실... 그치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요 일주일간 꾸준히 사용하고 느낀점을 토대로 블로그에 끄적끄적 해보려고합니다.

     

     

     

    우선 저는 이걸 구매하기 위해서 메디큐브 공식홈페이지에 접속해서~

    유재석씨가 반겨주는 이 제품으로 구매했습니다.

    인터넷으로 구매해서 1+1 행사고 구매했고, 가격은 23,000원이었고~ 택배비는 2,500원 별도로 지불해서 총 25,500원에 구매했습니다.

     

    이거 작년 한해동안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등 SNS에서 굉장히 많은 홍보, 광고 진행해서 아마 뷰티 관련 검색하시는 분들은 한번쯤 알고리즘에 의해 광고되는걸 보신적이 있으실겁니다ㅋㅋㅋㅋㅋ

     

    그래서 아무튼! 구매한지 좀 되었지만 실제로 구매해서 사용한 리뷰를 이어나가자면, 외관은 우선 이렇습니다.

     

     

    박스는 이미 버린지 좀 된지라... 양해 부탁드립니다. (- -)(_ _) 패키지 자체는 굉장히 깔끔하고 뭔가 메디큐브라는 이름에 어울리게 신뢰감이 느껴지는 폰트와 무광으로 만들어진 유리용기에 플라스틱뚜껑으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안에 실제 사용을 하는 모공패드가 있는데 양이 넉넉하게 들어있습니다.

    몇장인지는 모르겠지만... 한달정도 사용량은 될것으로 보입니다.

     

     

     

    민감한 모공피부도 자극없이 쓸수있다고 하는데... 저는 딱히 민감하지는 않은듯하여

    잘은 모르겠습니다. 확실히 한장을 뽑아보면 윗면으로는 엠보싱이 도돌도돌하게 올라와서 앞 뒤가 잘 구분이 됩니다.

     

     

    윗면으로 얼굴을 먼저 닦아주고 아랫면에 평평한 부분으로 정돈하면 사용이 완료된다고 하네요! 그렇게 약 2주간 꾸준히 저녁마다 샤워 후 사용해 본 결과는 블랙헤드가 많이 티나던 수준에서 약간 옅어지고 피부결이 조금 더 부드럽고 촉촉해졌고, 모공이 축소된건 잘 모르겠지만 약간 느낌적인 느낌으로 줄어든것 같았습니다.

    아래는 사용한 패드 사진입니다. 뭔가 누렇고 거뭇거뭇한게 뭍어있는게 닦인거같기도하고... 참 그렇네요 ^^;

     

     

    아직 2주밖에 사용하지 않았지만 저는 꽤 만족하면서 사용하고있구요. 메디큐브에서는 2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하는데 저도 나름대로 효과를 본거같아서 돈이 아깝지 않은 소비였습니다!

     

    메디큐브 제로모공패드 성별을 가리지 않고 피부결 정돈하는 용도로 사용하기에 아주 좋은듯 합니다! 추천!

     

    댓글

Designed by Tistory.